게임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당첨 (OST 앨범)

BETAGO 2020. 4. 27. 00:23

카운터사이드-OST앨범당첨

 

 

안녕하세요! 

일상과 팁을 공유하는 BETAGO (베타고)입니다. 

IT 관련 팁 & 게임 & OST 공유 글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랑을 좀 하러 왔습니닷 :) 

때는, 2월 11일,  카운터사이드가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가장 핫할 때,  

이벤트 당첨으로 무려 OST 사운드 트랙을 받게 되었습니다!

 

 

 

 카운터 사전등록 공유 이벤트에 당첨!

 

 

저는 카운터 사이드의 오픈일자인 2020년 2월 보다
훨씬 전인 2019년 겨울부터 눈여겨본 게임이기에 당연히 사전등록 이벤트도 참가했습니다.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이벤트에 당첨돼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살면서 2번째입니다)

 

당시 이벤트에 참가하며 사전등록 정보를 공유할 때, 

당첨돼서 꼭 블로그에 올리고 카운터사이드를 알리겠다! 

라는 말까지 적었었는데, 

 

2달이 지난 지금에서야 게시글을 드디어 올리네요 ㅎㅎ 

속이 다 후련하고,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겨주면 더 좋겠네요. 

 

 

당첨되어 OST CD를 받게 되었다

 

 


 카운터사이드 사운드트랙 OST 언박싱

 

 

이벤트 당첨으로, 카운터사이드 사운드트랙 OST CD를 받게 되었는데요! 

카운터사이드 앨범명: SOUND : SIDE Vol.1


단순히, CD만 주는 게 아니라, 일러스트집 및 보너스 일러스트 카드도 주더라고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전에 제가 카운터사이드 리뷰 포스팅에도 말씀드렸었지만,

카운터사이드는 고퀄리티의 BGM을 가지고 있어서,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미래틱하고 서스펜션으로 가득 찬 게임에 어울리는 OST 덕분에,

게임에 좀 더 몰입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이죠.

 

카운터사이드 일러스트 첫페이지 (게임 타이틀화면)

 

 

 

카운터사이드 앨범 왼쪽: OST 일러스트집 / 가운데: OST CD / 오른쪽: 보너스 일러스트 카드 (캐릭터: 유미나)

 

 

 

뒷면에는 깨알같이 OST 수록곡들의 명칭과 재생시간이 기재되어 있다

 

 

 

 

카운터사이드 OST 일러스트 페이지 (오른쪽은 주인공인 "힐데")

 

 

 

오르카의 일러스트

 

 

 


 마치며

 

이후 포스팅으로, OST를 모두 감상하실 수 있게 공유할 예정입니다!
물론 이미 아래처럼 카운터사이드 공식 채널에도 올라와 있습니다.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이라, 
아쉬운 부분들은 더 보완해가면서 계속 흥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더 기대되는 부분은, 아직 OST 트랙에 수록되지 않은 곡들도 많다는 점입니다. 

 

 

OST 앨범명이 "Vol.1"라고 명시되어 있는 것을 미루어 보았을 때,

Vol.2 등으로 OST 트랙을 더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팬으로서는 정말 기쁘네요!